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러닝

나이키 프리 런 플라이니트 2018

by 영홈스 2018. 7. 25.

LATERAL VIEW


최적의 유연성을 구현합니다. 맨발처럼 편안한 느낌으로 단거리 러닝을 원하는 당신을 위해 탄생한 나이키 프리 런 플라이니트 2018 러닝화는 나이키 프리 런 라인 중에서 가장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양말 같은 갑피와 기존 버전보다 더욱 신축성이 좋아진 직물로 발을 완벽하게 감싸줍니다. 


BOTTOM VIEW


혁신적인 밑창은 업그레이드 된 구조로 완성되었으며, 발의 모든 움직임에 따라 늘어나고 수축합니다. 접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가방 안에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러닝에 자유를 더합니다.


MEDIAL VIEW


나이키 프리 런 플라이니트우수한 핏을 자랑합니다. 이번 플라이니트 버전은 기존보다 신축성이 더 좋은 직물로 완성되어 발, 특히 뒤꿈치를 더욱 꼭 맞게 감싸는 핏을 구현합니다. 동시에 토트나 백팩에 간단하게 접어 넣을 수 있습니다.

TOP VIEW


프리 런 플라이니트 통기성 좋습니다. 플라이니트 레이서에서 영감을 얻은 이 플라이니트 디자인의 양쪽 사이드는 더 오픈된 니트로 완성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공기흐름을 높여 한결 같은 쿨링감을 지원합니다.


PERSPECTIVE VIEW


자연스러운 기동성있습니다. 가볍고 부드러운 밑창에는 혁신적인 패턴이 적용되어 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최적화 됩니다. 착지 시, 그리고 그라운드에서 발을 뗄 때마다 늘어나고 수축하며, 마치 맨발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HEEL VIEW


플라이와이어 케이블과 신발끈의 결합으로 타이트하게 조여 지지력 최적화해 줍니다. 둥근 뒤꿈치 디자인으로 지면에 매끄럽게 접촉 발 전방부와 뒤꿈치의 텍스처 폼 밑창 섹션으로 접지력 우수합니다. 신발의 오프셋(Offset)은 8mm 입니다. 나이키 프리 런 플라이니트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프리 런 플라이니트 제품의 갑피재질은 폴리에스테르 100%사용했습니다. 중창은 텍스타일을 사용했으며  밑창은 인젝티드 파일론 플라스틱 100%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70mm 제조국은 베트남 Nike 입니다.
 

나이키 러닝 운동화 프리 런 플라이니트 2018 "우먼" 구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