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러닝

나이키 오디세이 리액트

by 영홈스 2018. 7. 27.


나이키 오디세이 리액트 러닝화는 얼마를 달리건 놀라울 만큼 편안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나이키 리액트 폼 쿠셔닝은 가볍지만 반응성이 뛰어나고, 부드럽지만 매우 견고합니다. 이를 통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함은 물론, 러닝이라는 경험 자체가 즐거워집니다. 나이키 오디세이 리액트의 갑피는 나이키 에픽 리액트에 적용된 프리미엄 플라이니트 대신 가볍고 통기성 좋은 소재로 완성되었습니다



오디세이 리액트 놀라운 반응성이 있습니다. 나이키 리액트는 놀라울 만큼 탄성감이 좋습니다. 그라운드에 착지하는 순간, 발포고무가 원형으로 빠르게 되돌아오며 발에 가해지는 힘에 반응합니다. 



리액트는 그라운드에 가해지는 에너지가 클수록, 되돌아오는 에너지 또한 커집니다. 부드러움의 정도가 비슷한 나이키 루나론 쿠셔닝과 비교했을 때, 리액트 시리즈는 13% 더 높은 에너지 회귀율을 자랑합니다.



리액트 언제나 처음처럼 갤런 럽과 같은 챔피언 러너들을 통한 테스트 결과, 약 483km를 달린 후에도 처음과 같은 쿠셔닝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유의 압박력과 형태는 마치 처음처럼 견고하게 유지되어, 매 순간 모든 러닝마다, 방금 새박스에서 꺼낸 듯 완벽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오디세이 리액트 (러닝 운동화 ) 구매바로기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화감을 느끼게 합니다. 갑피는 통기성 좋은 자카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발 전방부는 더 오픈된 니트로 제작되어 과도한 열기를 배출하고 한결 같은 쿨링감을 지원합니다. 칼라의 안쪽에는 가벼운 발포고무가 적용되어 발 목 주위에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신발 내부에는 신축성 좋은 슬리브가 발목에서부터 발 중간부까지 감싸 고정감 좋은 핏과 양말처럼 편안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오디세이 리액트 발 후방부를 안정화하는 뒤꿈치 셸프로 착지 시 흔들림 방지 & 안정감 강화 나이키 에픽 리액트보다 고무 디테일을 더 많이 커버한 밑창 구조 오디세이 리액트는 오프셋: 10mm 리액트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품소재갑피는 합성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했으며 중창은 텍스타일,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은 파일론(Phylon), TPU, 고무 60%, 플라스틱 40%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색상은 울프 그레이,화이트,블루 히어로,볼트 글로우색상이 있습니다. 사이즈는 220-270mm 제조국은 베트남 Nike 입니다. 


나이키 오디세이 리액트 (러닝 운동화 ) 구매바로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