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러닝

나이키 줌 플라이

by 영홈스 2018. 7. 24.

LATERAL VIEW 


한결 같은 내구성에 추진력까지 존재합니다. 나이키 줌 플라이 러닝화는 나일론 플레이트와 탄성감 좋은 발포고무를 특징으로 하여 가볍고 반응성이 좋아 트레이닝 및 실전 경기 모두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BOTTOM VIEW


가벼운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플라이메쉬 소재와 플라이와이어 기술이 만나 장거리의 러닝에도 한결 같이 가볍고 쾌적하며, 발 가운데 부분을 효과적으로 지지해 안정감을 높여줍니다


MEDIAL VIEW 


반응성과 쿠셔닝(Cushioning) 가벼운 루나론 쿠셔닝으로 부드럽고 매끄러운 착화감 제공합니다. 그리고 또한 반응성을 실현합니다. 추진력 또한 우수 합니다.

TOP VIEW


전장 탄소 주입 나일론 플레이트가 스프링보드 역할을 하여 추진력을 극대화합니다. 그리고 강화 고무 뒤꿈치로 내구성를 증대 했습니다. 운동화 오프셋(Offset)은 10mm입니다. 


PERSPECTIVE VIEW


나이키 줌 플라이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줌 플라이 제품의 갑피 소재는  합성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재질을 사용 했습니다.


HEEL VIEW


중창 재질은 텍스타일, 폴리에스테르 75%, 면 25%을 사용했습니다. 밑창은 인젝티드 파일론(Injection Phylon), 고무(Rubber) 60%, 플라스틱 40%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색상은 핫 펀치,블랙,크림슨 펄스 색상이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70mm 제조국은 베트남 Nike 입니다. 가격은 179,000원 형성 되어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