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EQT93 샌들 신상

by 영홈스 2022. 7. 8.


아디다스 EQT93 샌들은 한결같은 시그니처 EQT 색상과 더 나은 미래를 고려한 재생 소재의 조화로 클래식과 혁신의 만남을 선사합니다.그리고 갑피에 최소 50% 이상의 재생 원료가 함유되어 있으며, 플라스틱 폐기물을 없애기 위한 친환경 솔루션의 일환으로 탄생한 제품입니다.



샌들과 스니커즈가 결합된 친환경 하이브리드 슈즈 입니다. 햇빛이 쏟아지는 화창한 날의 활기찬 야외 활동을 위해 준비된 아디다스 EQT93 샌들입니다. 업퍼는 부분적으로 메쉬 재질을 적용하여, 통기성이 좋습니다. 업퍼 밴드팁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멋지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아디다스 EQT93 샌들 신상 
제품코드 : GZ7199
컬러 : Cloud White / Cloud White / Off White


Outsole bottom의 조각패턴은 자동차 타이어 패턴 처럼 골이 깊고 Lugs type으로 접지력과 제동력이 좋습니다.  부분 부분 음각 홈은 물기을 잘 배출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이코닉한 1993년 러닝화를 샌들로 진화시킨 새로운 버전으로, 착용하기 쉽게 제작된 쾌적하고 가벼워진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본 모델의 용도는 Lifestyle 입니다. 그리고 갑피 재질의 겉감은 100%폴리에스터을 사용했으며 안감은 82%나일론을 18%폴리우레탄을 적용했습니다. 밑창은 내마모성 및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22년 5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