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가젤 ADV 아디다스 블랙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7. 18.


업퍼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 심플합니다. 블랙 컬러웨이와 함께 단단하고 야무진 느낌을 더했습니다. 갑피의 발목과 발등부분에는 부드러운 내패딩을 적용하여, 착화감이 좋습니다. 텅탑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나이키SB 와 같은 느낌으로 아디다스의 롱런 시리즈 중에 하나 입니다.


가젤 ADV 운동화 신상 
제품코드 : GY6922
컬러 : Core Black / Cloud White / Core Black


본 제품은 90년대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한 보드화 입니다. 새로운 세대를 위해 90년대 스타일을 접목시킨 모던한 보드화로 돌아온 아디다스 가젤 ADV 슈즈를 만나보세요. 과거의 스케이트보딩을 떠오르게 하는 레트로 색상과 함께 미래로 진화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더 높아진 폭싱 테이프, 그립감이 뛰어난 지오플렉스 아웃솔, 견고한 이중 토 캡이 최고의 라이딩을 이끄는 내구성과 보드감을 제공합니다. 뒤꿈치의 자수 디테일로 마무리된 프리미엄 가죽 갑피가 상징적인 시대를 기념하는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본 모델의 용도는 Lifestyle 입니다. 그리고 갑피 재질의 겉감은 천연 소 가죽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을 밑창은 내마모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22년 5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