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스텔라 솔라글라이드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7. 29.

Perspective View


스텔라 솔라글라이드 아디다스 운동화는 앞발의 굽힘 강성을 15% 늘린 직선 형태의 에너지 푸쉬 구조로 보다 파워풀하고 직감적인 러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착지를 에너지로 충전시키는 아늑한 부스트 미드솔이 최상의 쿠셔닝을 선사합니다. 갑피에 최소 50% 이상의 재생 원료가 함유되어 있으며, 플라스틱 폐기물을 없애기 위한 친환경 솔루션의 일환으로 탄생한 제품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User View


친환경 재생 소재가 사용된 유연하고 안정적인 러닝화 입니다. 그리고 매일 함께하고 싶은 러닝화. 매 스텝에 완벽한 편안함을 불어넣는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솔라글라이드 슈즈와 함께 더 멀리, 더 오래 지치지 않는 질주를 즐겨보세요. 


Side View


변화하는 발의 형태에 유연하게 적응하는 아디다스 프라임니트가 갑피가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이끌고, 갑피를 감싸는 EVA 케이지가 안정적인 지지력을 더해줍니다. 그리고 부분적으로 메쉬 재질을 적용하여, 통기성을 확보 했습니다.


Top View

스텔라 솔라글라이드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제품코드 : HR1923
컬러 : Cloud White / Cloud White / App Signal Orange

Bottom View


본 모델의 용도는 Running 입니다. 그리고 갑피 재질 겉감은 내구성 좋은 합성가죽을 사용했습니다. 안감은 89% 폴리에스터, 11% 폴리우레탄을 사용했습니다. 밑창은 내마모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년월은 2022년 6년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Side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