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FA 익스페리먼트 2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8. 10.

Perspective View


업퍼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 심플합니다. 갑피의 측포에는 천공을 디자인하여, 통기성을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FA의 창립자이자 세계적인 라이더, 제이슨 딜의 디자인 디테일이 모던한 룩을 선사합니다. 검정색으로 물든 단색 갑피와 진홍색 안창이 강렬한 대비를 연출합니다.


Side View


본 제품은 FA X 아디다스 컬렉션의 혁신적인 슈즈 입니다. 극한을 향해 도전하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Fucking Awesome과 함께 선보이는 아디다스 슈즈를 만나보세요. 80년대와 90년대의 농구화에서 영감을 얻어 아이코닉한 하드우드 스타일을 재해석한 새로운 보드화입니다.


User View

모델명 : FA 익스페리먼트 2  
제품코드 : GX4493
컬러 : Core Black / Core Black / Shadow Red

Side View 2


본 모델의 용도는 Lifestyle 입니다. 갑피 재질의 겉감은 고습스러운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안감은 100%폴리에스터을 적용했습니다. 밑창은 내마모성과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22년 3월 이후 제작 되었습니다.


Detail View 1


발을 숨쉬게 하는 천공 패널을 적용하여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가죽 갑피와 상반된 레이어드 오버레이가 대담한 마무리를 더해줍니다. 업퍼의 발목과 발등 부분에는 부드러운 내패딩을 적용하여, 착화감이 좋습니다.


Detail View 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