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깔쌈한 슈퍼스타 아윤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9. 29.

Perspective View


전세계의 빅브랜드 2가지 라고하면, 다들 아시겠지만 나이키와 아디다스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의 에어포스 시리즈 처럼 아디다스의 슈퍼스타 모델중 하나인 슈퍼스타 아윤은 아이코닉한 쉘토, 발을 보호하는 디자인에서 스트리트웨어의 심볼로 진화한 시그니처 디자인 입니다. 그리고 가벼운 쿠셔닝을 위해 충격을 흡수하는 편안하고 안정적인 EVA 미드솔 Midsole을 적용했습니다.


Lateral View

모델명 : 슈퍼스타 아윤  
제품코드 : GW9588
컬러 : Off White / Cloud White / Bliss Orange

Top View


갑피의 발목 주위로 부드러운 내 패딩을 적용하여, 착화감이 좀습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를 신선하게 재해석한 친환경 스니커즈 입니다. 그리고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항상 기존의 틀을 깨는 새로운 도전을 펼쳐왔습니다. 혁신적인 DNA를 기반으로 더욱 과감한 실루엣을 선보이는 새로운 버전을 만나보세요.


User View


힐카운터 탑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부드러운 프리미엄 가죽 갑피, EVA 미드솔과 뒤꿈치 패치가 아늑한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한눈에 시선을 집중시키는 대담한 룩과 무한한 실용성의 조화로 언제 어디서나 자신 있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모델의 측포에는 천공을 디자인하여 통기성을 확보했습니다. 


Medial View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혁신, 버진 플라스틱 생산으로 인한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해 남은 재료 조각과 같은 생산 폐기물, 소비자 사용 후 수거된 생활 폐기물을 가공하여 만든 재활용 원료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입니다.


Detail View


본 모델의 용도 Lifestyle 입니다. 그리고 갑피 소재 겉감은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습니다.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을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22년 7월 이후 제작 되었습니다.


Detail Bottom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