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센테니얼 85 로우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11. 3.

Perspective View


센테니얼 85 로우 아디다스 운동화는 앞발의 천공과 유연한 뒤꿈치 디테일, 입체적인 아웃솔 패턴의 조화로 레트로 무드가 깃든 독특한 텍스처를 선보입니다. 측면을 관통하는 3-스트라이프가 아디다스만의 대담한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Side View


업퍼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 나이키의 에어포스 시리즈와 같은 느낌의 모델입니다. 1985년, 하드우드에서 탄생한 아디다스 센테니얼은 기존의 농구화와 다른 신선함으로 코트에 변화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 혁신적인 유산과 뿌리를 기념하는 스웨이드 갑피와 함께 새롭게 돌아온 업그레이드 버전을 만나보세요.


User View

아디다스 남자 운동화
센테니얼 85 로우
제품코드 : HQ6278
용도 : Basketball
컬러 : Cloud White + Scarlet  + Cream White

Side View 2


본 모델은 버진 플라스틱 생산으로 인한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해 남은 재료 조각과 같은 생산 폐기물, 소비자 사용 후 수거된 생활 폐기물을 가공하여 만든 재활용 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Detail View


갑피 재질의 겉감은 천연 소가죽60%와 폴리우레탄/40% 그리고 폴리에스터을 사용했습니다.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을 밑창은 내마모성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아디다스 이며, 제조년월은 
2022년 8월 이후 제작 되었습니다. 갑피 의 측포와 앞꿈치에는 천공을 디자인하여, 통기성을 확보했습니다.


Top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