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클래식한 삼바 OG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9. 15.

Heel Perspective View


나이키의 코르테즈와 같은 이미지로 아디다스의 효자 모델중 하나 입니다.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매년 새로 기술과 리모델링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삼바 OG 아디다스 운동화의 발등과 발목 부위에는 부드러운 내 패딩을 적용하여, 착화감이 좋습니다. 갑피의 텅탑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멋스럽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Forefoot Perspective View

모델명 : 삼바 OG
제품코드 : HP7901
컬러 : Royal Blue / Core White / Gum

Lateral View


삼바 OG는 데일리 슈즈로 돌아온 아이코닉한 축구 트레이닝화 입니다. 그리고 1950년, 전 세계에 첫 등장을 알린 아디다스 삼바는 스포츠 세계에 새로운 변화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얼어붙은 날씨에도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안정적인 아웃솔은 축구 선수들을 사로잡았습니다.


Medial View


더 나아가 그립감이 필요한 스케이트보더까지 매료시켰습니다. 차세대 크리에이터를 위한 오리지널 디자인으로 돌아온 새로운 버전을 만나보세요. 부드러운 가죽 갑피와 3-스트라이프, 전설적인 고무 컵솔이 헤리티지가 살아 있는 클래식 룩을 선사합니다.


Detail Bottom View


본 모델의 용도는 Lifestyle 입니다. 제품의 겉감은 고급스러운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안감은 96%폴리에스터을 4%아크릴을 사용했습니다. 밑창은 내마모성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일은 2022년 6월 이후 제작 되었습니다. 본 모델의 용도는 Lifestyle 입니다. 제품의 겉감은 고급스러운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안감은 96%폴리에스터을 4%아크릴을 사용했습니다. 밑창은 내마모성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일은 2022년 6월 이후 제작 되었습니다. 


Heel Detai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