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CIRCOLOCO 포럼 로우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7. 27.

Perspective View


업퍼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 블랙 베이스 컬러가 단단한 느낌을 더합니다. 그리고 모두를 포용하는 동시에 시대를 앞서가는 브랜드와 협업으로 탄생한 아디다스 포럼 슈즈를 만나보세요. 음악과 여름밤, 공동체 정신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Circoloco의 본질이 녹아든 특별한 룩을 선보입니다.


Heel View


갑피의 발목과 발등 부분에는 부드러운 내패딩 구조로 착화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포용의 정신과 커뮤니티의 화합을 기념하는 아디다스 X CIRCOLOCO 슈즈 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를 자유롭게 하는 화합의 힘. Circoloco는 종교와 계층, 성별을 초월하여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커뮤니티 그 자체입니다. 


Side View

모델명 : CIRCOLOCO 포럼 로우
제품코드 : HQ3618
컬러 : Core Black / Core Black / Vivid Red

Top View


본 모델의 용도는 Basketball 입니다. 갑피의 재질 겉감은 고급스러운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안감은 100%폴리에스터을 적용했습니다. 밑창은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22년 5월 이후 제작 되었습니다.


Bottom View


Outsole Bottom에는 클리어 라바을 사용하여, 빅사이즈의 로고가 비치는 디자인입니다. 아이코닉한 농구화 실루엣에 더욱 고급스럽게 업데이트된 프리미엄 가죽 갑피, 반투명 고무 아웃솔이 담겨 있습니다. 금빛 태그와 키체인이 새롭게 돌아온 대담한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Side View 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