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ACG 로우케이트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4. 13.

Lateral View


나이키 ACG 로우케이트 운동화의 키워드는 도시 스타일과 모험 스타일의 조화,  멈추지 말고 계속 나아가기 견고하며 섬세하게 조정된 러그 패턴이 적용된 고무 밑창은 미끄럽고 험준한 지면에서 그립을 발휘해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은 물론 어디든 거뜬합니다.


Bottom View


Outsole 은 조정된 러그 패턴이 적용된 고무 밑창은 오르막길, 내리막길 및 다양한 지면에서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제품의 특징은 중족부 웨빙이 핏을 고정, 설포의 풀 탭을 사용하여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클립 인 포인트로도 활용할 수 있어 가방에 쉽게 부착 가능 합니다.


Medial View


거리에서 공원을 지나 트레일까지, 도시와 모험을 위한 신발을 신고 달려보세요. 거친 태평양 북서부에서 디자인되고 테스트를 거친 혼합 소재로 제작된 갑피는 내구성과 간편한 스타일링이 조화를 이룹니다.


Perspective View

나이키 ACG
모델명 : 나이키 ACG 로우케이트
컬러: 카고 카키/블랙/브라이트 캑터스/모스
스타일: DM8019-300

Top View


본 모델은 혼방 소재 갑피는 클래식한 아웃도어 룩을 선사하며 스타일링이 간편해 모험이 가득한 점심 휴식을 마치고 진지한 회의로 바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 아래의 트레일프레임(중창 위의 섕크)은 특히 무거운 짐을 운반할 때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나이키 ACG는 자신 있게 도심을 누비고, 새로운 곳으로 모험도 떠나 보세요. 나이키 ACG 컬렉션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전천후 웨어입니다. 방풍 및 생활 방수 기능이 있는 직물과 통기성 기술이 만나 탁월한 커버력을 지원하며,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과 스타일 옵션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