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인피니티 에이스 넥스트 네이처 골프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4. 3.

Perspective View


나이키 인피니티 에이스 넥스트 네이처 골프 운동화의 키워드는 강력한 스윙, 산뜻하고 시원하게 모든 환경에 적합, 안정감 있는 착화감 입니다. 그리고 발목과 중족부 등 민감한 부위에 매우 부드러운 쿠셔닝을 더한 이 신발과 함께 18홀을 정복할 준비를 갖춰 보세요.


Top View


경기와 스윙은 미룰 수 없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인피니티 에이스가 여러분의 개성과 자립심을 응원합니다. 레이업이 정석일 때는 공을 그린에 올리고, 적절한 어프로치가 필요할 때는 폭이 좁은 페어웨이를 따라 드라이버 샷을 날려 보세요. 업퍼의 설포에도 천공을 디자인하여 통기성을 확보 했습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골프화
나이키 인피니티 에이스 넥스트 네이처
컬러: 화이트+퓨어 플래티넘+블랙
스타일: DX0127-100

Bottom View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변형된 와플 러그을 디자하여, 조각 높이가 낮으면서 보행과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인 입니다. 밑창은 중창을 전체로 덮지 않고, 꼭 필요한 부분에만 고무 재질을 적용하여, 신발의 경량화로 착화감과 오래 신어도 부담이 없는 설계로 한번 신어본 유저는 다시 찾을 것이라 예상 됩니다. 업퍼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 화이트 컬러웨이와 함께 산뜻함을 더했습니다. 데이터에 기반한 고무 접지력이 어떤 날씨에도 미끄러지지 않게 해줍니다. 아래쪽 방향으로 더욱 낮아진 카라가 발목 주위의 움직임을 최소화하며 탁월한 지지력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Medial View


본 모델은 역동적인 내부 서포트 새들은 강력한 스윙 시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유지해 줍니다.  텅 탑과 힐카운탑에는 당김탭을 적용하여, 신발을 신고 벗을때 편리하게 세심한 배려가 엿보입니다. 그리고 바텀은 가벼운 폼 중창이 라운딩 내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경량 메쉬 소재가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해 한 라운드 또는 여러 라운드가 진행되는 동안 쾌적함과 상쾌함을 유지해 줍니다. 신발 밑창 뒤쪽에 가죽 스트립이 부착되어 이슬이 스며들거나 이물질이 들어오지 않게 막아 줍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