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 페가수스 89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3. 16.

Perspective View


업퍼 디자인은 클래식합니다. 그레이 컬러 웨이는 어떤 캐주얼과도 믹스가 잘 됩니다. 특히 청키한 스타일과는 더 매칭이 잘 됩니다. 그리고 스웨이드 오버레이와 숨겨진 에어 유닛, 와플 밑창이 적용된 스트리트 버전의 페가수스로 레트로 스타일과 현대적인 편안함이 조화를 이룹니다.


Top View


나이키 신발의 롱런 모델인 페가수스 시리즈로 품질과 착화감은 검증된 것이라 보시면 됩니다. 갑피의 발목 부분에는 부드러운 내 패딩구조로 착화감이 좋습니다. 나이키 에어 페가수스 '89가 그 시대만큼 신선한 룩을 되살립니다. 갑피 설포 탑에는 나이키 로고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남자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 페가수스 89
컬러: 울프 그레이+팀 레드+화이트+울프 그레이
스타일: FD3598-001

Bottom View


밑창은 전통적인 변형된 와플 밑창은 오래 지속되는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재질은 고무로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충분한 토스프링과 힐킥의 높이는 지면과의 간섭을 최소화 했습니다. 보행과 러닝에 최적화 했습니다.


Medial View


개인적으로 페가수스 신발을 두번 구입 했는데, 모두 만족스러운 선택 이였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특징은 스웨이드 오버레이와 광택 있는 니트 소재가 멋지게 어울리며 오리지널 페가수스에서 영감을 받은 룩을 연출합니다. 뒤꿈치의 나이키 에어 쿠셔닝이 걸음마다 편안함 제공합니다. 힐카운터 탑에 멋스럽게 나이키 스우시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산소 같은 운동화 나이키 에어 페가수스 89 운동화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여기 까지 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이상 윌리엄 이였습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