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스트럭처 24 프리미엄여성 로드 러닝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2. 28.

Top View


나이키 스트럭처 24 프리미엄은 나이키는 뒤꿈치에서 발가락까지 쿠션감 있고,  매끄러운 전환을 선사하는 뒤꿈치 아래의 크래시 패드를 고안하기 위해 수백 명의 러너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꼭 필요한 부위에 통기성을 제공하는 쾌적한 갑피를 제작했습니다.


Perspective View


스트럭처 24 프리미엄 운동화의 키워드는 레트로 느낌의 테마, 쿠셔닝과 뛰어난 반응성, 데이터에 기반한 디자인, 유연하지만 튼튼한 구조 입니다. 필요한 부위에 안정성을, 원하는 곳에 쿠셔닝을 선사하는 나이키 에어 줌 스트럭처 24 프리미엄과 함께 러닝을 시작하세요.


Lateral View

나이키 여성 로드 러닝화
모델명 : 나이키 스트럭처 24 프리미엄
컬러: 블랙+화이트
스타일: DX9626-001

Bottom View


고무 밑창이 오랜 러닝에도 내구성을 유지합니다. 앞꿈치의 홈이 유연성을 제공하며 옆면을 따라 내려오는 세로 홈이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수백 명의 러너에게서 얻은 데이터를 활용해 뒤꿈치에 크래시 패드를 배치했습니다. 이는 뒤꿈치에서 발가락으로의 전환에 추가 쿠셔닝을 제공하여 과내전 경향이 있는 러너에게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이 정보를 바탕으로 갑피의 가장 필요한 부위에 시원함을 구현했습니다.


Medial View


스우시 로고의 무지갯빛 액센트와 음악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사운드웨이브 테마 그래픽이 돋보이는 디자인은 좋아하는 노래를 통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듯 신선한 기분으로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앞꿈치의 줌 에어 유닛이 반응성이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매 걸음마다 전달되는 에너지 반환력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추진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폼 중창과 결합하여 발이 지면에 닿을 때 단단하지만 매끄럽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제품의 특징은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발목과 뒤꿈치 주변의 안감이 러닝할 때 양말이 뭉치는 것을 방지 일반 메쉬보다 더 강력하고 유연한 엔지니어드 메쉬로 내구성 제공, 쿠션감 있는 설포가 신발 끈의 완충재 역할을 합니다.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는 몰드 힐, 안정적으로 단단히 조일 수 있는 신발 끈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