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최신 기술과 신소재로 만든 나이키 알파플라이 2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2. 16.

Perspective View


나이키 알파플라이 2의 키워드는 비트에 탄력을 더하다, 오랫동안 지속되는 상쾌함 입니다. 러닝을 위해 두꺼우면서 가벼운 서포트 시스템이 편안함과 속도를 동시에 잡았습니다. 개인 기록에 도전하면서 나이키의 모든 레이싱화 중에서 가장 탁월한 에너지 반환력을 즐기고 모두를 앞지르세요.


Top View


본 제품은 줌 에어 유닛과 전체적으로 적용된 줌X 폼이 나이키 최고의 에너지 반환 쿠셔닝 시스템으로 걸음마다 탄력을 더해줍니다. 얇은 고무 밑창이 접지력을 강화하고 줌 에어 쿠셔닝 아래에 줌X를 더 많이 적용할 수 있게 합니다. 그리고 폼을 추가해 반응성뿐만 아니라 뒤꿈치에서 앞꿈치로의 전환도 향상했습니다. 이 나이키 알파플라이 2를 신고 몇 걸음을 내디디면, 가장 좋아하던 오래된 레이싱화도 이전과는 다르게 느껴질 것입니다. 이 로켓선은 완주에 필요한 기본 기능은 포기하지 않으면서 개인 기록을 단축시킬 수 있게 도와줍니다.


Medial View


나이키 알파플라이 2 나이키 운동화는 전체적으로 적용된 탄소 섬유 플레이트 덕분에 다음 단계로 전진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를 통해 추진력을 더하고 발걸음을 매끄럽게 전환해 줍니다. 발 앞부분과 뒤꿈치 모두 약간 더 넓은 베이스를 적용, 안정감 있는 플랫폼을 구현해 코스에서 보다 자신감 있게 동작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적용된 줌X 폼이 초경량의 반응성 좋은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스피드를 위해 탄생했지만 쿠셔닝이 더해져 마라톤 후반부에도 산뜻함을 유지해 줍니다. 필요한 부위에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Heel View


제품의 특징은 플라이니트 패밀리에 속한 갑피의 아톰니트 소재는 발의 윤곽을 살린 핏을 선사하며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남 특별히 디자인된 로프트 힐 포드에는 플라이니트 원사가 사용되어 안정적이고 확장된 편안함을 선사하며, 가벼운 느낌으로 힐을 고정해 안저감을 더했습니다.


Lateral View


업퍼는 부티 스타일로 양말 같은 핏으로 착화감이 좋습니다. 트임 있는 신발 끈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느낌 두툼한 패딩이 적용된 일체형 니트 설포가 안정적이고 반복적으로 핏을 완성하여 신발 끈의 압박감을 감소, 수백 명의 러너 데이터를 활용하여 밑창을 디자인 필요한 곳에 다양한 각도의 접지력을 배치하여 착지 부위부터 앞꿈치까지 그립력을 제공 합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Bottom View

나이키 여성 로드 레이싱화
모델명 : 나이키 알파플라이 2
컬러: 토탈 오렌지+브라이트 크림슨+고스트 그린+블랙
스타일: DN3559-8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