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에어 조던 더브 제로 나이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2. 17.


업퍼 디자인은 구목 부분에는 벌키한 스타일로 만들어 신발을 편안하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미드컷은 신발을 신고 벗을때 좀 불편합니다. 힐카운터 탑에도 시원 스럽게 당김탭을 세련되게 디자인 했습니다. 본 모델의 키원드는 정교하게 세긴 역사, 투명 에어, 유광 가죽 입니다. 반짝이는 에나멜가죽이 신발 전체를 감싼 더브 제로는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뒷면의 3D 로고로 AJ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밖에 없습니다. AJ4에서 영감을 얻은 이 리믹스 버전은 갑피의 레이저 에칭 아트와 밑창의 투명 에어가 특징입니다. 옆면의 레이저 에칭 디테일이 에어 조던 프랜차이즈의 역사를 보여줍니다.


나이키 남성 신발
모델명 : 에어 조던 더브 제로
컬러: 블랙+화이트+파슬 스톤
스타일: 311046-021

 


Outsole bottom 은 카테고리의 전통적인 헤링본 패턴으로 접지력과 제동력이 우수합니다. 그리고 스니커즈 마니아 세대의 찬사를 받은 뒤꿈치의 에어솔 유닛이 경량 쿠셔닝과 오랜 시간 검증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날렵한 에나멜가죽 오버레이가 뒤꿈치부터 발끝까지를 바깥쪽에서 감싸줍니다.


 


제품의 특징은 견고한 고무 밑창에 헤링본 패턴을 더해 견고한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앞꿈치에 압축 에어솔 유닛을 적용해 경량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외부 TPU 힐 피스가 안정성과 지지력을 높여줍니다. 폼을 댄 카라 안감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프리미엄 가죽과 합성 소재 갑피가 뛰어난 내구성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