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 덩크 점보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2. 27.

Top View


나이키 에어 덩크 점보의 특징은 클래식 농구 피벗 서클이 새겨진 고무 밑창이 오래 지속되는 접지력과 헤리티지 스타일 제공, 밑창 가장자리까지 고무로 감싸 내구성 향상 시켰습니다. 자연스러운 발걸음을 선사하는 가죽 오버레이의 작은 홈, 설포의 풀 탭으로 신고 벗기 편리, 오리지널 덩크보다 약 2배 더 큰 설포와 브랜딩.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Perspective View


갑피에 가죽과 메쉬 소재를 사용해 오래 지속되는 프리미엄 룩 제공합니다. 그리고 발 아래의 에어 스트로벨이 꼭 필요한 부위에 편안함 선사합니다. 코드 아이스테이, 설포 웨빙, 레이스 윙이 적용된 새로운 끈 조임 시스템으로 맞춤 핏 연출, 반응성 좋은 경량 쿠셔닝을 선사하는 폼 중창을 적용했습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남성 신발
모델명 : 나이키 에어 덩크 점보
컬러: 포톤 더스트+서밋 화이트+검 라이트 브라운+화이트
스타일: DV0821-001

Bottom View


큼직하고 대담한 스타일의 룩에 도전해 보세요. 아주 커다란 브랜딩으로 클래식 룩을 강조하는 한편, 에어 스트로벨 유닛이 발 아래에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이것만으로는 부족하다면, '안팎이 뒤집힌' 설포 구조와 새로운 끈 조임 시스템으로 참신한 커스텀 룩을 연출해 보세요. 어떻게 여러분만의 개성을 드러낼지 기대하겠습니다.


Medial View


덩크는 85년에 농구화로 출시되었지만, 평평하고 그립력이 뛰어난 밑창 덕분에 소외된 스포츠 커뮤니티인 스케이트보더들에게도 완벽한 신발이었습니다. 기능만큼이나 창조성을 갈망하는 서브컬처를 수면 위로 끌어 올린 덩크는 수십 년간 수많은 컬러웨이를 선보이며 전 세계 스케이트보더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농구에서부터 스케이트보딩까지, 나이키 덩크의 영향력은 압도적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