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SB 이샤드 웨어 PRM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3. 20.


나이키 SB 이샤드 웨어 PRM 운동화의 키워드는 나이키 리액트 퍼포먼스, 새로운 컵솔 입니다. 90년대 스타일에 경의를 표하다. 새로운 컵솔을 적용하여 거친 스케이트보딩에 필요한 내구성을 모두 갖춘 나이키 SB 이샤드 웨어는 오리지널 스타일과 현대 스케이트보딩 혁신의 경계를 넘나듭니다.



이샤드 웨어는 자신의 시그니처 슈즈를 제작할 때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걸 쏟아부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첫사랑인 농구를 기념하며 디자인에 90년대의 아이코닉한 농구화에서 가져온 요소를 녹여 냈습니다. 



드롭인 나이키 리액트 안창은 가볍고 내구성 좋은 폼으로 제작되어 매끄럽고 반응성이 좋은 착화감을 선사하며 보드 감각을 향상해 줍니다. 그리고 컵솔의 내구성에 유연성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 덕분에 신발을 보다 빨리 길들일 수 있어 스케이트보딩을 더 많이 즐길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좋은 스웨이드 오버레이가 클래식한 스타일을 만들어 줍니다. 메쉬 패널 위의 유연한 몰드 플라스틱은 90년대 스타일의 농구화를 기념합니다. 뒤꿈치의 반전 스우시가 나이키 에어 다윈과 이샤드의 첫사랑인 농구를 기념합니다. 제품의 특징은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동안 발을 감싸며 지지해주는 중족부 스트랩, 스케이트보딩에 최적화된 밑창 헤링본 패턴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필요한 곳에 그립력을 제공합니다.제조국은 인도네시아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