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페가수스 40 프리미엄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5. 9.

Perspective View


나이키 페가수스 40 프리미엄 운동화의 키워드는 지지력, 쿠셔닝, 반응성, 매력적인 핏과 착용감 입니다. 마라톤 러닝을 하든, 해지기 전 잠시 시간을 내어 스피드 세션에 참여하든, 즉흥적으로 짧은 단체 여행을 떠나든, 매일매일 러닝을 이어가며 믿음을 쌓을 수 있는 로드 러너로서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페가수스 1, 24, 35, 38의 스우시 로고로 페가수스의 역사를 기념합니다. 그리고 페가수스 40의 디자인은 말 그대로 인사이드 아웃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먼저 중족부 밴드는 마치 페가수스가 아치를 부드럽게 안아 환영하듯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도록 구현되었습니다. 발에서 가장 민감한 발가락, 아치, 뒤꿈치가 있는 신발 내부의 가장자리를 편안하고 쾌적하면서도 넉넉하게 만들기 위해 발 모양에 꼭 맞는 원형 패턴을 제작했습니다.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첫 러닝부터 마지막 러닝까지 피부 자극 없이 우수한 핏을 선사합니다.


Lateral View

남성 로드 러닝화
모델명 : 나이키 페가수스 40 프리미엄
컬러: 블랙+화이트+브라이트 만다린+멀티컬러
스타일 번호: FB7179-001

Bottom View


Outsole bottom 은 분리하여, 접지력이 필요한 부분에 적용하여 신발의 경량화및 착호감을 최적화 하였습니다. 신발의 지지력이 높을수록 안정성이 높아지고 발걸음도 자연스러워집니다. 튜닝된 지지력과 의도적으로 배치된 쿠셔닝의 조합으로 걸음마다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Peg 40은 중간 정도의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뒤꿈치 또는 앞꿈치로 착지할 때 균형감을 더해 줍니다. 장거리 및 단거리 러닝에도 적합하며 뒤꿈치에서 발끝까지 매끄럽게 이어지는 착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러닝에도 탄력 있는 착화감을 선사하는 페가수스가 여러분의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나만을 위한 친숙한 감각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버전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반응성과 중간 정도의 지지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아치와 발가락 같은 민감한 부위에 편안함을 더했습니다.


Medial View


본 제품은 발 아래에 쿠션이 더 많을수록 러닝이 더 부드럽고 편안해집니다. 쿠셔닝은 발이 지면에 닿는 순간 충격을 완화합니다. 나이키 리액트 기술을 적용하여 편안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착화감을 선사하는 내구성 좋은 경량 폼으로 지면과 연결된 듯한 감각을 느껴 보세요. 계속되는 러닝에도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며 한결같은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뒤꿈치 부분이 착지 공간을 최적화하여 움직임의 전환력과 내구성 향상 시켰습니다. 와플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이 도로에 알맞은 접지력 선사 합니다. 플렉스 홈이 추가되어 지면에서 발을 뗄 때 매끄러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Top View


갑피의 발목 부분에는 부드러운 내 패딩을 적용하여, 정말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신발의 반응성이 높을수록 발을 디딜 때마다 반환되는 에너지가 많아집니다. 좀 더 빠르게 달리고 싶을 때도, 보다 수월하게 달리고 싶을 때도 반응성이 뛰어난 신발은 발걸음에 탄력을 더해 러닝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이키 리액트 기술과 앞꿈치와 뒤꿈치에 1개씩 총 2개의 줌 에어 유닛을 결합해 발을 지면에서 떼는 순간 탄력 있는 반응성과 충만한 에너지가 느껴집니다. 그리고 섬세하게 조정된 단일 레이어 메쉬가 매력적인 착용감과 핏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중족부 스트랩이 모든 사이즈의 아치에 맞는 형태로 발에 맞춘 듯한 몰드 핏을 형성합니다. 오늘은 여기 까지 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