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윈플로 10 블랙 컬러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6. 23.

Perspective View


본 모델의 키워드는 지지력, 쿠셔닝, 반응성 입니다. 신발의 지지력이 높을수록 안정성이 높아지고 발걸음도 자연스러워집니다. 튜닝된 지지력과 의도적으로 배치된 쿠셔닝의 조합으로 걸음마다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윈플로 10은 중간 정도의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뒤꿈치 또는 앞꿈치로 착지할 때 균형감을 더해 줍니다. 장거리 러닝에도, 단거리 러닝에도 적합합니다.


Top View


나이키 윈플로 10은 러닝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주는 균형 잡힌 착화감을 선사하므로 매주 러닝을 하는 분, 이제 막 러닝을 규칙적으로 하려는 분, 주말에 가끔 친구와 조깅하는 분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그리고 중간 정도의 지지력에 탄력 있는 나이키 에어를 더했으며, 발 앞부분의 공간을 넓게 디자인하여 편안하고 탄성이 뛰어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도로로 러닝을 나설 때 언제든 신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남성 로드 러닝화
모델명 : 나이키 윈플로 10
컬러: 블랙+블랙+화이트
스타일 번호: DV4022-003

Bottom View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인 입니다. 발 아래에 쿠션이 더 많을수록 러닝이 더 부드럽고 편안해집니다. 쿠셔닝은 발이 지면에 닿는 순간 충격을 완화합니다. 전체적으로 적용된 나이키 에어 쿠셔닝이 장거리 러닝에도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윈플로 9에서 업그레이드된 토 박스가 모든 발에 더 잘 맞는 핏을 제공합니다. 또한 카라의 중요 부위에 패딩을 더해 더욱 편안한 핏으로 개선 되었습니다. 그리고 추가 특징은 일반 메쉬보다 더 강력하고 유연한 엔지니어드 메쉬가 촉감과 편안함을 강화하면서도 가벼움과 통기성은 그대로 유지, 내구성을 강화하는 토 부분의 오버레이, 갑피 내부 안감과 설포가 연결되어 안정적인 착화감 제공합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Medial View


이 제품은 신발의 반응성이 높을수록 발을 디딜 때마다 반환되는 에너지가 많아집니다. 좀 더 빠르게 달리고 싶을 때도, 보다 수월하게 달리고 싶을 때도 반응성이 뛰어난 신발은 발걸음에 탄력을 더해 러닝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중창의 부드러운 폼이 나이키 에어 쿠셔닝과 결합되어 탄력 있는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