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테크 헤라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6. 27.

Perspective View


나이키 테크 헤라 운동화의 발목 부분에는 부드러운 내 패딩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힐카운터 탑에는 당김탭을 적용하여, 신발을 신고 벗기가 편리합니다. 퀘터와 머드가드에는 나이키 스우시가 디자인 되어, 멋스럽습니다.


Top View


제품 특징은 직물 소재 갑피와 스웨이드 액센트가 입체감과 내구성 강화 되었습니다. 청키한 디자인에 적당한 높이의 플랫폼 적용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적용된 고무 밑창이 오래 지속되는 접지력 제공합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여성 신발
모델명 : 나이키 테크 헤라
컬러: 라이트 실버+세일+플랫 퓨터+마이카 그린
스타일 번호: DR9761-001

Bottom View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전통적인 해링본을 변형한 스타일로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인 입니다. 그리고 Forefoot 과 Heel Area 에 필수적인 부분만 Rubber Material을 적용하여, 신발의 경량화를 시켰습니다. 나이키 테크 헤라는 패딩 카라와 스우시 로고 자수, 뒤꿈치의 풀 탭이 특징적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Medial View


본 제품은 청키 스니커즈에 대한 모든 염원을 담아 테크 헤라가 탄생했습니다. 물결 모양으로 높아진 중창과 스웨이드 액센트가 한층 근사한 룩을 연출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내구성이 좋은 디자인으로 매일 신어도 아름다움이 바래지 않습니다. 매일 신을 신발이기 때문에 더욱 완벽하죠.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