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범고래 같은 컬러 웨이 나이키 플렉스 플러스 2 주니어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7. 13.

 

Perspective View


범고래 같은 컬러웨이 나이키 플렉스 플러스는 이름 그대로 신발이 매우 유연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닥의 깊은 홈으로 신발이 쉽게 구부러져 매 걸음이 더욱 자연스럽습니다. 신축성 있는 메쉬 소재는 통기성이 좋으며 러닝과 운동 시 지지력을 제공해 줍니다. 갑피의 설포와 힐카운터 탑에는 당김탭을 디자인하여, 신발을 신고 벗기에 편리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성격 급한 청소년에게는 딱이죠.


Top View


깔끔한 디자인은 어떤 캐주얼과도 잘어울리지요. 그리고  나이키 플렉스 플러스 2 주니어 운동화 특징은 발 앞꿈치과 뒤꿈치에 고무를 둘러 내구성 강화 했으며,  뒤꿈치와 설포의 풀 탭을 활용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구조, 발 앞꿈치를 끄는 습관이 있는 아이들을 위해 발 앞부분에 스킨 레이어를 더해 내구성 강화 시켰습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나이키 입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주니어 러닝화  
모델명 : 나이키 플렉스 플러스 2
컬러: 블랙+다크 그레이+화이트
스타일 번호: DV8999-003

Bottom View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토와 힐 양쪽으로 꼭 필요한 부분만 적용하여, 신발의 경량화와 포풋에는 골이 깊은 조각이 신발의 유연성을 더해, 착화감이 더 좋습니다. 본 모델의 키워드는 신고 벗기 편리한 디자인, 시원한 착용감 입니다. 무엇보다도 디자이너들이 제품을 매우 유연하게 만들어 자연스러운 최고의 움직임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양쪽 옆면에 신축성 있는 밴드가 있어 신발을 넓게 벌려 쉽게 신을 수 있습니다. 발을 넣은 뒤에는 다시 수축해 편안하게 꼭 맞는 핏을 선사합니다.


Medial View


나이키 플렉스 플러스 2라면 러닝과 경기를 위해 외출할 때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휴식과 피트니스 수업을 비롯해 좋아하는 모든 활동에 적합합니다. 혁신적이고 신축성 있는 밴드 시스템으로 신발을 아주 쉽게 신을 수 있습니다. 통기성이 우수하며 필요한 모든 곳에서 내구성을 발휘합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