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야니스 이모탤러티 3 EP 나이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7. 24.

Perspective View


야니스 이모탤러티 3 EP 나이키 운동화의 키워드는 농구에 빠져보세요, 부드러운 발걸음, 안정적인 착용감, 발을 넣고 출발 입니다. 영광을 향해 나아가는 완벽한 유로 스텝을 완성하기에 완벽한 접지 패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 버전은 내구성이 뛰어난 고무 밑창으로 야외 코트에 필요한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Top View


본 제품의 밑창 Outsole 중앙의 갈라진 홈이 보이시나요. 그 덕분에 유연성이 향상되어 트랜지션 중에도 림 앞에서 수비수 주위를 돌 때도 유로 스텝과 같은 좌우로의 움직임을 보다 쉽게 해낼 수 있습니다.중창의 폼은 야니스 이모탤러티 2보다 더 부드럽게 제작되어 경기장을 질주하고 레인을 차지할 때 발 아래에 보다 유연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농구화
모델명 : 야니스 이모탤러티 3 EP
현재 컬러: 말라카이트+미디엄 소프트 핑크+코코넛 밀크+말라카이트
스타일 번호: DZ7534-300

Bottom View


사람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기억되고 싶으신가요. 야니스 이모탤러티 3를 신고 야니스와 같은 위대한 사람들 가운데 여러분의 자리를 지켜보세요. 포지션에 얽매이지 않고 빠른 페이스로 진행되는 오늘날의 경기를 위해 세심하게 제작된 이 아이템은 이전 버전보다 더 부드럽다.


Medial View


합성 소재로 된 중족부 스트랩은 좌우로 움직일 때 발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갑피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메쉬를 사용하여 발을 시원하게 유지해 줍니다. 뒤꿈치의 오버사이즈 풀 탭으로 신발을 쉽고 빠르게 신을 수 있습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