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 줌 TR 1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9. 20.

Top View


모델의 키워드는 날아오르다, 안정적인 편안함, 다이내믹 서포트 입니다. 갑피의 하단 레이어에 전체적으로 적용된 줌 에어 유닛이 유산소 운동 도중 활성화된 반응성을 전달하고 근력 운동 루틴에 힘을 실을 때에는 탄성을 더해줍니다. 그리고 갑피의 측포와 토 박스에는 천공을 디자인하여, 통기성을 확보 했습니다. 


Perspective View


좋은 것은 거저 주어지는 법이 없습니다. 나만의 것을 쟁취하세요. 이 만능 트레이너는 갑작스럽게 운동 강도가 강해져도 충분히 대응할 수 있도록 스프링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격렬한 고강도 운동에도 끄떡없지만, 일상적인 페이스로 일상을 소화할 때도 들뜨지 않고 맞춘 듯이 어울립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남성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 줌 TR 1
컬러: 팬텀+카키+라이트 오어우드 브라운+미디엄 애쉬
스타일 번호: DX9016-006

Bottom View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변형된 와플 스타일로 접지력이 좋습니다. 그리고 지면에 밀착되는 디자인이 근력 트레이닝에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지면과 가까운 낮은 갑피는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합성 스웨이드로 제작되었습니다. 중족부의 다이내믹 핏 밴드가 단단한 끈 조임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Medial View


그리고 밑창에 보이는 라인은 유산소 운동 시 더욱 매끄러운 전환과 감각을 선사합니다. 와플 접지 패턴과 결합하여 다양한 지면에서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제품의 특징 안정적인 뒤꿈치는 지면에 평평하게 닿아 고정력 제공 합니다. 폼 중창으로 쿠셔닝도 좋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