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포스 1 로우 레트로 남자 운동화

by 영홈스 2023. 12. 15.

Perspective View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포레스트 그린 컬러의 나이키 스우시 그리고 편안하면서 구성이 좋은 FW 시즌에 더 빛나는 나이키 에어포스 1 로우 레트로  모델은 튼튼한 스티치, 깔끔한 소재, 컵솔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백보드 유리보다 더 매끈하면서 내구성도 좋은 스타일의 운동화 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럽게 완성되는 가죽 갑피을 제공합니다.


Top View


제품의 특징은 본래 퍼포먼스 농구화를 위해 고안된 나이키 에어 쿠셔닝으로 지속적인 편안함 제공합니다. 헤리티지 농구 피벗 서클이 새겨진 고무 밑창이 접지력과 내구성 좋습니다.


Lateral View

모델명 : 나이키 에어포스 1 로우 레트로 
나이키 남자 운동화 
컬러: 화이트+검 옐로우+포레스트 그린
스타일 번호: FD7039-101

Bottom View


나이키의 롱런 모델의 중 하나인 나이키 에어포스 1 로우 레트로  AF1 컬렉션에 강렬함을 더하는 이 아이템은 농구 코트에서 스트리트로 이어진 아이콘을 재해석해 시선을 사로잡는 열기를 더합니다. 대비되는 컬러가 어떤 옷차림에도 대담한 느낌을 더하고, 나이키 에어 쿠셔닝이 발 아래의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Medial View


에어 포스 1의 히스토리, 농구 필수 아이템으로 1982년에 출시된 에어 포스 1은 90년대부터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클래식한 화이트 온 화이트의 AF1이 선보이는 깔끔한 룩은 농구 코트에서부터 스트리트, 일상에 이르기까지 그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에어 포스 1은 힙합 문화에서 자리를 잡고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아이템과 컬러웨이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로 성장했습니다. 2,000가지 이상의 버전으로 출시된 이 필수 아이템이 패션과 음악, 스니커즈 문화에 미친 영향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