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by 영홈스 2018. 7. 24.

LATERAL VIEW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클래식한 편안함에 내구성을 더합니다.  코르테즈 레더는 풀-그레인 가죽 갑피와 시대를 초월하는 육상화 스타일의 실루엣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BOTTOM VIEW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제품특징은 풀-그레인 가죽 갑피로 견고하고 편안하게 EVA 중창으로 쿠셔닝(Cushioning) 제공합니다. 고무 밑창(Bottom)에 헤링본 패턴(Herringbone pattern)을 넣어 접지력과 내구성 형성합니다. 


MEDIAL VIEW


Outsole Pattern 중의 하나가 Herringbone pattern 이며, 나머지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Nike에서 크게 분류 되어 있는 패턴 몇가지를 나열하면, 잘아시는 와플 (Waffle)과 Mofified Waffle 그리고 Hybrid 패턴과 All-Trac 있습니다. 그중에 와플(Waffle)패턴도 빌바우만 ( Bill Bowerman )이 발명한 나이키 디자인입니다. 와플 Outsole은 추격흡수가 좋고 견인력또한 좋습니다. 다음에 기회 있으면 Outsole pattern 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TOP VIEW


코르테즈에 는 나이키 코르테즈는 1972년 빌 바워맨이 만든 첫 번째 걸작입니다. 그 당시 그 어떤 제품보다도 가볍고 발수 기능이 우수했습니다. 35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나이키 코르테즈는 러닝화의 본질에 다가서는 대표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PERSPECTIVE VIEW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제품의 갑피소재는 소가죽, 합성피혁을 사용했습니다. 중창은 인젝티드 파일론 ( Injection Phylon )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색상은 화이트와 바시티 레드 그리고 바시티 로얄이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mm 생산되었습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