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아신 모던 런

by 영홈스 2018. 7. 26.

PERSPECTIVE VIEW


나이키 아신 모던 런 날렵한 스타일을 입니다. 나이키 아신 런 모던은 나이키의 미니멀한 러닝화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어 제작하였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을것 같습니다. 


MEDIAL VIEW


아신 모던 런은 매일의 일상을 위한 모델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가볍고 통기성 좋습니다. 모던 런은 메쉬 갑피(Upper)와 슬림한 실루엣으로 날렵하고 스피디한 무드를 제안합니다. Bottom outsole  의 디자인은 Midfoot area 에 나이키 Swooth 가 마음에 듭니다. 


BOTTOM VIEW


아신 모던 런의 제품특징은 메쉬 구조로 통기성 합니다. 또한 지지력 우수하며 발포고무 중창으로 가벼운 쿠셔닝(Cushioning) 형성해 편안함을 더해 줍니다.


TOP VIEW


모던 런의 가장자리 부분의 견고하고 탄탄합니다. 고무 디테일로 접지력 우수합니다. 나이키 아신 모던 런의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HEEL VIEW


나이키 아신 모던 런 제품의 갑피재질은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했습니다.그리고 중창은 텍스타일, 폴리에스테르 100%사용했습니다. 

DETAIL VIEW


밑창(Midsole & Outsole)은 파일론(Phylon)과, 고무(Rubber) 80%을 사용했습니다.그리고 플라스틱 20%을 사용했으며, 생산된 색상은 블리치드 코랄, 써밋 화이트, 러스트 핑크색상이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70mm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Nike 입니다. 


나이키 아신 모던 런 운동화 "우먼 스타일" 구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