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에어 허라치 드리프트 프리미엄 운동화 추천

by 영홈스 2018. 7. 29.




나이키 에어 허라치 드리프트 프리미엄은 90년대의 대담한 아이콘을 스트릿 에디션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프리미엄 가죽, 아이코닉한 허라치 디자인 디테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리프트 프리미엄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신발끈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업퍼 Upper의 Color way 에 맞추어 신발끈을 선택하여 여러가지 표현이 가능합니다. 








하라치 드리프트는 다양하게 연출을 도와 줍니다. 신발끈을 플라이와이어 케이블이나 뒤꿈치 클립에 통과시켜 연출하거나, 아예 신발끈을 빼고 착화가 가능합니다. 한 번 시도해 보십시오. 드리프트 제품특징은  텍스타일 부티 & 프리미엄 가죽 오버레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플라이와이어 케이블과 신발끈의 결합으로 안정감과 고정감 제공합니다. 뒤꿈치의 고무 스트랩과 발 중앙부 케이지로 지지력과 클래식 스타일 전달 합니다. 압축 나이키 에어 쿠셔닝이 장착된 발포고무 밑창 뒤꿈치와 발 전방부에 견고한 고무 디테일이 적용된 밑창을 사용합니다, 추가 신발끈 포함합니다.







에어 허라치에는 팅커 햇필드가 디자인하고 1991년에 발매된 나이키 에어 허라치는 출시와 동시에 러닝 문화에 지각변동을 일으켰습니다. 신발의 내벽은 마치 발의 외골격처럼 직관적으로 반응하며, 발과 발목의 모양에 최적으로 구현되었습니다. 

발매 당시 매우 큰 사랑을 받았던 에어 허라치의 영향력은 농구코트를 넘어 도심의 길거리로 번져 나갔습니다. 사람들의 일상과 함께하기 시작한 그 순간, 에어 허라치는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에어 허라치 드리프트 프리미엄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허라치 드리프트 프리미엄 제품의 갑피 재질은 소가죽, 합성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했습니다.  중창은  텍스타일, 폴리에스테르 100%사용했으며, 밑창은 파일론 Phylon, TPU, 플라스틱 70%, 고무 30%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색상은 화이트,하이퍼 그레이프, 블랙이 있습니나. 확인된 사이즈는 225-320mm 가 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Nike 입니다. 




- 연관글 라이프 스타일 Category 바로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