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줌 X 비스타 그라인드

by 영홈스 2019. 7. 5.

PERSPECTIVE VIEW


WO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모델명 : 나이키 줌 X 비스타 그라인드
컬러 : 베얼리 볼트+블랙+일렉트릭 그린
스타일 : BQ4800-700


TOP VIEW


나이키 줌 X 비스타 그라인드는 당신을 반항적이고 세련된 무드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나이키 줌 X 라인의 리사이클 폼을 탑재한 이 제품은 편안한 착화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반항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표현했습니다.


HEEL VIEW


완벽히 새로운 룩,뒤꿈치의 앵글 쉐입으로, 더욱 커지고 대담해지는 모던 디자인을 표현합니다. 또한 모던한 디자인과 오리지널 디테일을 새로운 구조적 방식으로 멋스럽게 배치했습니다. 그리고 항공 우주의 혁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줌 X 폼은 중창의 윈도우를 통해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여, 편안함을 직접 목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줌 X 비스타 그라인드의 특징은 Upper의 반투명 텍스타일과 합성 소재 갑피, 비대칭 TPU 아이스테이,구조적인 TPU 힐 클립과 뒤꿈치의 당김 탭이 적용되었습니다.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Midsole 의 Side에 여러개의 윈도우 형상의 디자인과 Heel 쪽의 각진 Shape 은 본 제품의 특성을 잘 보여주는 디자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BOTTOM VIEW


나이키 운동화 신상 줌 X 비스타 그라인드의 제품 갑피 소재는 73% 텍스타일 (100% 폴리에스테르)을 사용했으며, 내구성이 좋은 27% 합성 플라스틱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확인된 색상은  베얼리 볼트+블랙+일렉트릭 그린 컬러입니다. 생산된 사이즈 런은 220-27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MEDIA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