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운동화 에어 포스 1 '07 럭스

by 영홈스 2019. 7. 8.


WO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컬러 : 로즈 골드+메탈릭 레드 브론즈
스타일 : 898889-601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LX와 함께 전설이 살아 숨 쉽니다. 아이콘에 모던한 감성을 더한 이번 제품은 클래식한 스타일과 프레쉬한 디테일을 멋스럽게 결합합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텍스처의 고급 가죽과 특별한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합니다.그리고  전설적인 스타일을 럭스한 감성으로 물들이다.



제품특징은 가죽, 인조소재, 또는 텍스타일 갑피 (컬러에 따라 상이), 미세구멍으로 통기성 강화시켰습니다. 압축 에어 쿠셔닝이 장착된 발포고무 밑창을 적용,논-마킹 고무 밑창으로 접지력과 내구성 탁월합니다. 칼라의 패딩으로 꼭 맞고 편안한 핏 구현되었습니다. 



에어 포스 1는 이 농구화는 미국 대통령 전용기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졌습니다. 1982년, 나이키 에어를 장착한 첫 번째 농구화였던 에어 포스 1은 게임에 혁신을 가져온 한편, 전세계적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농구장, 길 거리, 그리고 힙합 문화의 정수에까지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늘날 에어 포스 1은 특유의 부드럽고 탄력 있는 쿠셔닝으로 오리지널의 정신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나이키 에어 테크놀로지는 이 신발 자체의 아이콘적인 이미지 뒤에서 한결같이 제품을 빛내고 있습니다.



나이키 운동화 에어 포스 1 '07 럭스의 제품 갑피 소재는 79% 소가죽을 사용했으며, 21% 합성 가죽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로즈 골드+메탈릭 레드 브론즈 컬러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7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