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운동화 신상 허라치-TYPE

by 영홈스 2019. 7. 2.

PERSPECTIVE VIEW


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컬러 : 써밋 화이트/유니바시티 레드
스타일 : BQ5102-100


TOP VIEW


나이키 허라치 타이프는 스티브 프리폰테인의 역사적인 기록에 경의를 표하는 N354 라인의 하나로 탄생했습니다. 나이키 올 컨디션스 기어 라인 중 가장 전설적인 스니커즈인 나이키 모와브를 바탕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허라치 시스템의 어저스터블 구조를 활용해, 최적의 핏과 편안함을 제안합니다.최적의 디자인으로 궁극의 편안함을 실현하다.


HEEL VIEW


발 모양에 맞게 최적화되는 안창으로 완충력 우수합니다. 최초의 나이키 모와브 프로토타입에서 영감을 얻은 밑창 트레드, 스티브 프리폰테인의 역사적인 기록에 경의를 표하는 N354 브랜딩,투명 구조,반투명 메쉬와 다양한 요소에 적용된 로(raw) 엣지 디테일로 내부의 모습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ATERAL VIEW


조절식 디자인,플로팅 외피 구조가 발을 감싸며, 벨크로 스트랩 시스템이 최적의 핏을 실현 합니다. 또한 안락한 설포가 상단부에 최상의 편안함을 더합니다.푹신한 편안함,쿠쉴론 폼으로 최적의 지지력을 형성합니다. 입체적인 폼이 내부의 핏 시스템 역할을 하여, 발이 단지 안창 위에 놓이는 것이 아니라 완벽하게 하나가 되도록 합니다.


BOTTOM VIEW


나이키 운동화 신상 허라치-TYPE 제품의 갑피 재질 56% 텍스타일 (100% 폴리에스테르)을 적용, 44% 합성 가죽-합성 플라스틱을 사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써밋 화이트+유니바시티 레드 컬러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입니다. 


MEDIA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