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84

나이키 ACG 도그 마운틴 운동화 본 모델은 MEN 라이프스타일 신발입니다.컬러 : 블랙+오일 그레이+썬더 그레이+지오드 틸스타일 : AQ0916-003 매일 편안하게 착화 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ACG 도그 마운틴은 지지력 좋은 구조와 가벼운 폼 쿠셔닝으로 한결 같은 편안함을 자랑합니다. 가죽, 텍스타일, 합성 구조로 편안한 지지력 구현합니다. 발포고무 중창으로 가벼운 쿠셔닝 형성 되어 있습니다.견고한 고무 트레드로 접지력 탁월 합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소가죽, 나일론 85%, 스판덱스 15%을 적용, 중창은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EVA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100%을 사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블랙/오일 그레이/썬더 그레이/지오드 틸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입니다... 2018. 12. 18.
나이키 블레이저 시티 로우 LX 운동화 본 모델은 WO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현재 컬러 : 블랙/화이트/블랙스타일 : AV2253-001 농구화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을 만나다. 나이키 블레이저 시티 로우 LX는 프리미엄 가죽 소재와, 농구화에서 영감을 얻은 실루엣을 특징으로 하여 일상에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제품특징은 가죽 구조로 고급스럽고 편안합니다. 안창의 미드솔이 가벼움과 쿠셔닝 동시 제공합니다. 견고한 고무 트레드로 접지력 탁월합니다. 1972년 나이키에서 첫 선을 보인 블레이저 시리즈는 출시 이후 모던한 스타일로 계속 업그레이드되어 왔습니다. 심플한 캔버스 소재의 하이 탑에서부터 가죽 소재의 미드 탑 그리고 캐주얼 한 로우 탑까지, 시간이 갈수록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돼지가죽, 폴리에스테르 100%.. 2018. 12. 18.
아디다스 운동화 울트라부스트 본 모델은 WOMEN'S RUNNING 입니다.제품코드 : BB6309 컬러 : BEIGE 하이 퍼포먼스 기술과 편안함이 완벽하게 결합된 울트라부스트 슈즈와 함께 우수한 러닝을 경험해보세요. 신축성 있는 니트 갑피가 달리면서 변화하는 발 형태에 즉시 적응하고, 반발력이 뛰어난 미드솔 쿠셔닝과 유연한 아웃솔이 부드럽고 파워풀한 움직임을 선사합니다. 러닝화 타입 우수한 러닝으로 이끄는 뉴트럴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신는 순간 편안하게 발을 감싸면서 유연한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초경량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 에너지 넘치는 쿠셔닝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을 디자인 했습니다.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 자유로운 활동감 자연스러.. 2018. 12. 18.
아디다스 운동화 디 로즈 9 제품코드는 BB7658 입니다 컬러는 GREY / WHITE / BLACK 어떤 상황에서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끈기와 강한 결단력의 포인트가드. 서머 러닝과 픽업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멀티컬러 그래픽, 데릭 로즈의 시그니처 룩이 결합된 농구화입니다. 무더위 속에서 수비를 돌파하고 페인트존을 공격할 때 놀라운 반발력의 탄력적인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양말 같은 구조가 커팅과 피봇 동작을 위한 안정감을 더해줍니다. 견고한 고무 아웃솔이 실내와 야외의 모든 곳에서 견고한 그립감과 접지력을 발휘합니다. 경량의 안정성 빠른 측면 움직임과 가속 동작 시 안정감을 선사하는 편안한 쿠셔닝과 통기성을 갖춘 가벼운 갑피 편안한 쿠셔닝 강화된 편안함과 유연성을 선사하는 바운스(Bounce) 쿠셔닝 양말 같은 단단한 핏 편안하.. 2018. 12.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