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23

아디다스 운동화 스트리트 볼 화이트 색상 MEN'S ORIGINALS 모델명 : 스트리트 볼 제품코드 : EE4960 컬러 : WHITE 본 모델의 용도는 라이프스타일 입니다. 갑피 소재는 겉감은 천연가죽(소)을 적용,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9-08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스트리트 볼는 레귤러 핏, 메쉬 및 가죽 갑피을 적용, 직물 안감; 고무 아웃솔, 역동적이고 폭발적인 스피드를 위한 초경량 라이트스트라이크(Lightstrike) 쿠셔닝과 견고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본 제품은 90년대 스타일의 귀환 1993년의 Streetball II 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초경량 쿠셔닝 초경량 쿠.. 2019. 9. 30.
프로스펙스 운동화 투어링 1002 추천 PROSPECS 모델명 : 투어링 1002 스타일 : PW0MW18S832 색상 : BRON 프로스펙스 운동화 투어링 1002는 드레스슈즈의 SHAPE을 살린 일상 겸용 트래블 워킹화입니다. 그리고 고급 천연가죽의 착화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갑피 구조입니다. 통기성 및 접지력 우수한 모델입니다. 본 제품은 플러버 플러스 미드솔을 적용하여 탄성 및 복원력 강화시켰습니다. 그리고 은나노 항균 인솔을 사용하여 신발 내부의 세균과 발냄새를 억제시켜 줍니다. 투어링 1002의 제품 갑피 소재는 고급스러운 LEATHER 재질을 사용했으며, 내구성이 좋은 SYNTHETIC을 적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치수 (단위 : cm) 255-285 (5mm)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사 (주)삼일통상제2공장 입니다. 제.. 2019. 9. 28.
나이키 줌 그래비티 운동화 나이키 남자 신발 러닝 모델명 : 나이키 줌 그래비티 컬러 : 엣모스피어 그레이+블랙+핑크 블라스트+화이트 스타일 : BQ3202-006 나이키 줌 그래비티는 더욱 빨리 달릴 수 있도록 개발된 운동화 입니다. 빠른 템포의 러닝훈련을 통해 경기에서의 승리를 이끌어내는 러닝화입니다. 앞꿈치의 탄력 있는 추진력에 다양한 지면에서 발휘되는 우수한 접지력이 더해져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도록 도와 줍니다. 뒤꿈치에 탄력있는 아웃솔 고무를 적용하여, 다양한 지면에서 내구성과 접지력 발휘와 측면에 폼이 들어간 높은 힐리 발을 모아주고 안정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위쪽으로 살짝 구부러진 형태의 가느다랗고 미니멀한 카라로 날렵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 2019. 9. 27.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 ZX 토션 MEN'S ORIGINALS 모델명 : ZX 토션 제품코드 : EE4809 컬러 : GREY 아디다스 ZX 트레이닝화 시리즈는 인체 동작 물리학 기반의 첨단 기술을 사용한 접근법으로 80년대의 러닝 씬을 새롭게 정의했습니다. 과거에 대한 향수와 모던한 혁신을 접목시켜 새로운 소재에 빈티지 스타일을 담아낸 스트리트웨어 슈즈를 만나보세요. 에너지 리턴 쿠셔닝이 우수한 반응성을 선사하고, 엑스자 형태 토션 바가 강화된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메쉬와 스웨이드 갑피의 반사 디테일이 반짝이는 액센트를 더해줍니다. 무한한 에너지 에너지 리턴 속성으로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 토션 시스템 미드풋에 안정감을 전달하.. 2019. 9.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