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20

나이키 DROP-TYPE 운동화 신상 나이키 신발 라이프스타일 모델명 : 나이키 DROP-TYPE 컬러 : 블랙+화이트 스타일 : CQ0989-002 클래식한 DIY 테니스화 스타일의 나이키 드룹 타입은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정제되지 않은 실험적인 감각이 더해진 신발입니다. 노출된 폼 설포와 N354 브랜딩 디테일, 나이키코트 시리즈에서 착안한 특유의 디자인 라인으로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클래식 테니스화에서 영감을 받은 로우 프로파일 갑피는 푹신하게 패딩처리가 되어 있으며, 톡톡튀는 포인트 컬러가 오랜 인상을 남깁니다. 벌커 나이즈 구조로 밑창과 중창이 연결돼 있어, 내구성이 강하며,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이 간결합니다. 정제되지 않은 가장자리와 노출된 스티치가 DIY 감성을 더합니다. 그리고 고무밑창으로 우수한 내구성과 접지력을 제공합니.. 2019. 12. 31.
가성비 좋은 프로스펙스 운동화 뉴츠 104 뉴츠 104의 Upper 디자인은 심플하면서 깔끔합니다. 그리고 솔리드한 베이스 컬러에 힐 탑 부분에만 살짝 컬러 포인트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멋을 표현합니다. Outsole bottom의 조각패턴은 접지력과 지지력을 고려하여 설계했습니다. 본 모델의 갑피 소재는 내구성이 좋은 SYNTHETIC (MICRO FIBER)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생산된 사이즈는 치수 (단위 : cm) 230-280(5mm)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사는 ㈜LS네트웍스 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프로스펙스 입니다. 천연 가죽 소재 느낌을 실제와 같이 구현해 낸 고급형 극세사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클래식한 테니스코트 슈즈 디자인으로 댄디하면서도 깔끔함을 강조 했습니다. PRO-SPECS Origin.. 2019. 12. 30.
리복 운동화 로얄 EC 라이드 4 화이트 색상 본 모델의 용도는 러닝이며, 갑피 소재는 겉감 100% 폴리에스터,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을 적용, 가벼우면서 쿠셔닝이 좋은 압축EVA을 사용했습니다.밑창은 내마모성이 좋은 특수 배합 합성고무을 사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리복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9-11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레트로 바이브가 돋보이는 러닝화입니다. 그리고 뛰어난 통기성과 서포트를 제공하는 샌드위치 메쉬 갑피와 합성 외피을 적용했습니다.이중 밀도 퓨얼폼 삭라이너; 발에 부드러운 완충감을 더하는 애스트로크루즈 삭라이너와 쿠셔닝과 반응성의 최적화된 균형을 찾은 퓨얼폼 미드솔 적용했습니다. 레트로 러닝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다. 반전 컬러와 매끈한 기하학 패턴이 과감하고 날렵한 룩을 선사합니다. 샌드위치 메쉬와 폼, 직물의 레이어링으.. 2019. 12. 30.
리복 운동화 신상 인터벌 96 REEBOK CLASSIC/UNISEX 제품코드 : FV5520 컬러 : WHITE 용도 : 클래식 아카이브의 깊이를 맛보다. 1996년에 첫 출시된 리복 인터벌이 새롭게 돌아옵니다. 몰딩 형태의 크로스 체크와 측면 스트라이프가 3D 효과를 연출하는 모던한 디자인입니다. 토와 힐 부분의 반사소재 디테일로 화려함을 더합니다. 6각형 쿠셔닝이 발걸음에 편안함을 더합니다. 90년대의 대담한 디자인 감각을 새롭게 그려내 스니커즈 신발입니다. 그리고 합성 몰딩 오버레이를 더한 직물 소재 갑피; 힐과 토 부분의 반사 소재 합성 언더레이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헥사라이트(Hexalite) 6각형 쿠셔닝을 적용했습니다. 가벼운 쿠셔닝의 EVA 미드솔, 내구성과 접지력을 제공하는 고무 아웃솔을 사용했습니다. 그.. 2019. 12.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