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및 피트니스 정보

44사이즈 날씬한 허리 만드는 노하우 2

by 영홈스 2018. 7. 31.

 


적은 양의 식사를 자주 먹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중인 사람들은 흔히 식사와 식사 사이에 아무것도 먹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끼니 때 필요 이상으로 많이 먹는 결과를 낳습니다. 사실 하루 동안 ‘더 자주’ 먹어서 더 적은 식사량을 섭취하는 것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사람들의 비결 중에 하나입니다.  적은 양의 식사를 자주 먹으면 지나치게 허기를 느끼는 것을 방지해서 전체적으로 적은 양의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진대사도 활발해져서 하루 동안 신체가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게 해줍니다.



규칙적인 세끼 식사 대신에 소량의 여섯 끼 식사를 먹어봅시다. 계속해서 허기진 상태가 아니면 장기적으로 체중감량 계획을 실천하기가 훨씬 쉬울 것이다! 건강한 지방을 섭취합니다. 다이어트 중인 많은 사람들이 체중감량을 위해 노력할 때 지방을 섭취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균형 잡힌 식사에서 적정량의 지방 섭취는 필수적이며, 이는 실제로 체중감량에 도움이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단일불포화지방(MUFAs) 함량이 높은 아보카도, 견과류, 씨앗, 콩, 다크 초콜릿이 식단에 포함되어 있으면 복부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하루 칼로리의 25~30%는 이러한 건강한 지방에서 섭취해야 합니다. 고등어, 연어, 청어, 호두, 카놀라 오일, 두부에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과 같은 다가불포화지방은 또 다른 건강한 지방이므로, 식단에 반드시포함시키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뇌기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반면에 트랜스지방(부분적으로 경화된 식용유로 만든 마가린, 크래커, 쿠키 등에 함유된)은 복부에 더 많은 지방이 쌓이게 하므로, 가능한 한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계속 됩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