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및 피트니스 정보

세비야 FC v FC 바르셀로나 매치 프리뷰

by 영홈스 2018. 8. 13.




에르네스토 발 베르데 (Ernesto Valverde)의 남자들이 탕헤르 (Tangier)로 가서 스페인 슈퍼 컵에서 안달루시안 (Andalucian)과 맞서 시즌 첫 타이틀을 잡으려고한다.일요일 10시에 열리는 이번 시즌은 바르샤 와 함께 지난 시즌의 코파 델 레이 최종 세비야 와의 경기에서부터 시작된다 .  시즌 첫 번째 은상과 함께 Valverde의 남자들은 그들의 13 번째 스페인 슈퍼 컵을 확보하기 위해 전통적인 양발 결승전 대신 일회전으로 나올 필요가 있습니다.


팀 뉴스

Ernesto Valverde 는 25 명의 첫 번째 팀 선수와 Bara B의 뛰어난 선수 Miranda와 Riqui Puig로 구성된 스페인 슈퍼 컵 여행을위한 전체 팀 을 발표했습니다 . 팀이 모로코에 도착하면 명단이 18 명으로 줄어 듭니다. 새로운 계약 Arthur, Lenglet, Malcom 및 Vidal은 모두 처음으로 경쟁 경기에서 첫 번째 시력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Sergi Roberto와 부상당한 선수 Denis Suárez와 Carles Aleñá는 일요일 아침 Sevilla와의 경기에서 Tangier를 방문한 그룹의 일부입니다.







FC 바르셀로나의 프리 시즌 기록은 그들이 국제 챔피언스 컵 (International Champions Cup)을 위해 미국 전역 을 돌아 다니면서 섞여 있었다 . 그들은 토트넘 과 2-2로 비긴 페널티 킥을 물리 치고 AS 로마 4-2와 AC 밀란 1-0으로 패했다. 그러나 Valverde는 그 이후로 월드컵 개막식을 환영했다.


양측은 코파 델 레이 결승전 에서 마지막으로 만났습니다 . 블라 우 나가 4 번째 코파를 연속적으로 확보하고 총 30 번째 경기를 펼칠 수있는 눈부신 전시 를 만들었습니다 . 발 베르데 (Valverde) 측도 지난 시즌 리그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번 시즌의 커닝 라이저에서 이전 캠페인의 국내 경기를 재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스페인 슈퍼 컵은 올해 오프닝 경기와 스페인 밖에서 경기를 치르는 첫해이기 때문에 올해 역사를 만들 것이다. 또한 스페인에서 처음으로 경쟁 게임에 사용 된 VAR도 볼 수 있습니다.또한, 새로운 선장 인 레오 메시 (Leo Messi )는 클럽 역사상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할 수있는 블로 우가 나가 될 수있었습니다. 그는 현재 Andrés Iniesta 와 32 살이 며 일요일에 33 번째이자 첫 번째 주장 을 이길 수 있었다 . 아르헨티나는이 대회에서 13 골을 기록한 득점 왕이며 캄프 누에서 세비야를 상대로 4 골을 기록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