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및 피트니스 정보

맨체스터 시티는 아바트레이드와의 글로벌 파트너쉽 체결

by 영홈스 2018. 8. 9.




선도적인 온라인 중개인 AvaTrade는 명망 높은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파트너가 되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파트너십은 진실성, 혁신성 그리고 성공에 대한 열정을 그 동력으로 합니다. 2006년에 설립된 후 AvaTrade는 온라인 트레이딩 혁명의 선두 주자로 그 명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가장 발전한 플랫폼에 구축되어 있으며, 금융 전문가가 운영하는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트레이딩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사람들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회사의 중요한 임무입니다. 경쟁이 치열한 글로벌 금융 시장에서 업계 리더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것이 AvaTrade의 핵심 사명입니다.







AvaTrade는 250개 이상의 금융 상품(외환, 주식, 암호화폐, 상품, 지수 및 바닐라 옵션), 혁신적인 플랫폼, 최첨단 트레이딩 앱 AvaTradeGo, 모든 경험 레벨에 적합한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 자료, 전용 고객 관리자 및 14개국 언어로 1주 5일, 24시간 제공되는 라이브 고객 서비스를 통해 지금 최상의 트레이딩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시티 풋볼 그룹(City Football Group) 파트너십 담당 수석 부사장 데이미안 윌러비(Damian Willoughby)는 "AvaTrade와의 새 파트너십을 발표하고 함께 협력 관계를 확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AvaTrade의 혁신에 대한 의지와 업계에서의 선도, 즉 저희가 맨체스터 시티로 공유하는 가치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AvaTrade와의 관계를 계속 유지하고 전 세계 시티 팬들과 더 많이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AvaTrade의 CEO Daeire Ferguson은 "업계에서 가장 규제되면서도 신뢰받는 중개자인 AvaTrade와 맨체스터 시티의 글로벌 파트너십은 전 세계 모든 사람이 거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세계 각국의 모든 축구 팬과 투자자가 마음을 먹으면 못할 일이 없다는 것을 사람들이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는 최상의 기술, 도구, 시스템과 교육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그 결과, 고객들은 이러한 지식을 통해 거래 플랫폼에서 재정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전 세계 지사 16곳과 아일랜드 더블린에 본사를 두고 있는 AvaTrade는 EU, 일본, 호주, 남아프리카 공화국, BVI 및 중동에 걸친 국제 규제 기관 6곳의 감독하에 운영됩니다. AvaTrade의 약속 중 최우선인 것은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에서 사람들이 자신 있게 투자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해당 분야 최상의 기술, 고객 서비스와 한 치의 양보 없이 지켜지는 무결성으로 누리실 수 있습니다.







댓글